본문 바로가기

솔직 리뷰/패션뷰티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 더 프리미엄 솔직 리뷰

여름철에는 필요없다가 계절이 바뀌면서 필요한 대표적인 제품들이 몇 가지 있습니다. 

에어컨, 가습기, 제습기 등등...

저는 그 중 하나가 트리트먼트입니다.

솔직히 개인적으로 트리트먼트하는 것이 너무 귀찮은 1인입니다만 겨울철에는 정전기 때문에 도저히 안 할 수가 없겠더라구요.. 

시중에 널리고 널린 것이 트리트먼트이지만, 바르고 7초 후에 바로 씻어내도 된다는 점에 가장 끌려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홈쇼핑에서 대량 구성으로 저렴하게 팔지만, 저와 잘 안맞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에 3개정도만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김희애씨가 모델이어서 "김희애 트리트먼트"로도 유명합니다.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 장점
1. 7초만 기다렸다가 씻어내도 된다는 점 

제가 제일 마음에 들었던 부분입니다.

다른 제품 같은 경우 트리트먼트 바르고 최소 3분은 있어야한다고 하잖아요? 영양분이 머리카락에 침투가 되어야하니까..

그런데 저한테는 그 3분이 왜이렇게 길까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만 그런거 아니죠?) 도저히 못기다리겠더라구요. 그러다보니 귀찮아져서 안하게 되고..머릿결은 개털되고...악순환의 반복..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의 경우, 샴푸 후 젖은 헤어에 발라주면 물과 닿으면서 고농축 크림으로 변하게 되고 이를 통해 머릿결을 개선시키는 원리입니다. 실제로 사용해보시면 손에 덜었을때는 가벼운 앰플 제형인데, 물과 닿으면 제품이 불투명한 색으로 바뀌면서 살짝 끈적이는 크림 제형으로 변합니다. 

성격 급한 저는 7초 이상 기다리지 않고 샴푸 후 두피 및 머리카락에 전체적으로 도포한 후 바로 씻어내고 있습니다.

세상 편한 것~~~

 

2. 깔끔한 용기 

용기 디자인이 굉장히 깔끔하고 사용하기 편하게 되어있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것 처럼, 따로 뚜껑을 열고 닫을 필요가 없고 주입구를 시계 방향으로 살짝 돌려주기만 하면 용기가 열립니다. 주변이 더러워질 염려도 없고, 정량 사용할 수 있어서 굉장히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 효과

사실 이 글 보러 들어오신 분들이 가장 궁금하신 부분이겠죠? 

과연 얼마나 효과가 있을까~ 하는 부분이지요. 

 

1. 머릿결은 확실히 좋아진다

제가 한 개털하는 머릿결인데, 머릿결이 상당히 차분해지고 좋아집니다. 

머리카락의 탄력도 개선되는 것처럼 광고를 하지만, 솔직히 탄력은 잘 모르겠고...머릿결은 확실히 부들부들해집니다. 

샴푸 후 단 7초만 투자한 것 치고는 만족할만한 성과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모든 화장품류 제품이 그렇듯, 썼을때 잠시 좋아지는 것이지 체질적으로 머릿결 자체가 좋아지게 만들어주는 것은 아닌듯합니다. (너무 당연한 이야기인가) 

 

2. 탈모방지 효과?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에서 강조하는 부분 중 하나가 탈모방지효과입니다. 

실제로 제품에 두피에 좋은(탈모방지에 효과가 있는) 성분이 많이 들어가있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이 제품 자체가 탈모를 드라마틱하게 줄인다기보다는, 사용하면 할수록 머릿결이 좋아지고 머릿결이 좋아져서 머리 엉킴이 덜 해지고 그 과정에서 머리가 좀 덜 빠지는 것처럼 느껴지는 것 같아요. 

결론적으로 탈모방지 자체에는 굉장한 효과가 없었습니다(적어도 저한테는)

 

총평

저는 만족하며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귀차니즘이 극에 달하는 저 같은 사람한테 겨울철 정전기 방지용, 머릿결 지킴이용으로 사용하기 딱입니다. 

향도 좋은 편이에요(미용실에서 사용하는 듯한 고급 샴푸 향이 나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머릿결 관리하고 싶으시다면, 충분히 제 값 하는 제품입니다:)